'이세퀴', '에이틴2' 주역들 만났다..'역할 바꾸기' 특집 예고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4.24 19: 07

'이세퀴'가 '에이틴2'와 만났다.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 것.
24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각종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예능 '이세퀴'(이 세상 퀴즈가 아니다)의 '에이틴2' 특집 예고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보람 역의 김수현이 도하나 역을, 김하나 역의 에이프릴 이나은이 여보람 역을, 류주환 역의 골든차일드 최보민이 하민 역을 맡아 '역할 바꾸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세퀴' 특집 예고 캡처

여기에 "너 '이세퀴' 구독한 적 없어? 너네 잼병이었던 적 없냐고?", "설레? 그럼 구독해", "너도 잼병이야? 쟤도 잼병이래. 얘도 잼병이래. 얜 더 잼병이래. 이번주 일요일 본방사수할 잼병 하나 둘"이라고 너스레를 떠는 김수현, 최보민, 이나은의 모습이 더해져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
'이세퀴' 특집 예고 캡처
특히 '이세퀴'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촬영장에서 '에이틴2' 배우들은 드라마 속 모습과 똑같이 끈끈한 팀워크를 발휘해 남다른 예능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오는 28일과 5월 5일 베일을 벗을 '이세퀴'의 '에이틴2' 특집에 벌써부터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세퀴'는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이 총망라된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왔으며, 오는 25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공개된다. 또한 네이버TV와 V라이브에서 1회씩 선공개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이세퀴' 특집 예고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