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스페셜 이미지 전격 공개 "5월 중 극장 한정 배포"[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4.26 09: 13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조 루소,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개봉 첫날 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에 이어 개봉 이틀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스페셜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26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이번 이미지에는 ‘어벤져스’들의 모습이 모두 담겨있어 포토 티켓으로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이와 함께 지난 15일(월) 내한 행사로 진행된 아시아 팬이벤트에서 대한민국 마블 팬들과 관객들이 어벤져스에게 보내는 뭉클한 영상 편지 “땡큐 어벤져스” 영상의 카피인 “THANK YOU AVENGERS”라는 글귀가 스페셜 이미지에 담겨 진한 감동을 남겼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외화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보유했던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개봉 3일째 속도를 뛰어넘고 개봉 2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폭발적인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이미지는 5월 중 극장 전단으로 한정 공개돼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watch@osen.co.kr
[사진] 마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