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론 "어깨 부상 꾸준히 치료중, 많이 좋아졌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04.29 16: 36

어깨 부상을 당했던 아론이 치료를 받아서 상태가 호전됐다고 알렸다.
29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뉴이스트의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민현이 합류하면서 3년 만에 완전체로 모인 뉴이스트의 6번째 미니 앨범 'Happily Ever After'는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뉴이스트가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적 역량 안에서 뉴이스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적 깊이를 보여준다. 누구보다 독창적이며 오직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담았다.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뉴이스트의 새 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벳벳(BET BET)’으로,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섹시미를 담아냈다.

새 앨범 타이틀 곡은 '벳벳(BET BET)'으로,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섹시미를 담아냈다.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하는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 '이런 나를 놓치면 후회할지 모른다'고 말하는 당당한 메시지가 섹시하게 다가와 더욱 인상적으로 느껴지며, 탁월한 보컬리스트와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컴백 소감에 대해 아론은 "이 자리가 떨리고 긴장되지만, 뉴이스트만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분명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근 어깨 부상을 당해 일부 무대에 불참한 아론은 "꾸준히 치료를 받아서 상태가 좋아졌다. 그래서 걱정을 많이 안 하셔도 될 것 같다"며 미소를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음원 차트를 통해 공개된다./hsjssu@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