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이시영·엑소 카이, 오늘(30일) 영국行..'으라차차 만수로' 촬영 시작 [Oh!쎈 이슈]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9.04.30 08: 25

배우 김수로와 이시영, 엑소 멤버 카이가 영국으로 떠난다. 
30일 OSEN 취재 결과 김수로, 이시영, 엑소 카이는 이날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한다. 
연예계 소문난 축구 팬인 김수로는 지난 3월 자신의 SNS에 "묘한 하나의 꿈을 이뤘다. 작년 아무도 모르게 영국 축구 구단의 구단주가 되었다. 구단주 꿈 이룬-나 열심히 공부하여 상위리그에 올라가자”라고 밝혔다.

김수로 이시영 엑소 카이

김수로가 언급한 축구단은 첼시로버스. 그는 런던 촬영 후 첼시로버스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구단을 방문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에 김수로는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자신이 사들인 축구단 선수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진정한 구단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김수로와 함께 할 멤버는 이시영과 엑소 카이.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인 이시영은 평소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카이 역시 축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은 멤버로, 이번 촬영에서 김수로 이시영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들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둘러보고 현지 축구 열풍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parkj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