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키친' 백종원, 티저부터 오감 만족 '백종원 매직' 통할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5.02 16: 02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으로 예능 성공신화를 잇는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이하 '미스터리 키친') 측은 2일 두 종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 속 백종원은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에 맞춰 양손 가득 담겨 있는 밀가루를 입으로 불고 있다. 백종원은 마치 '겨울왕국'에서 마법을 부리던 엘사 여왕처럼 밀가루로 마법을 부리고 있는 듯하다. 

[사진=SBS 제공]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티저 캡처

현재 방송되는 있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은 요식업에 대한 깊은 내공과 경험으로 골목상권은 물론 지역상권을 살리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미스터리 키친'에서도 백종원이 가진 음식에 대한 박학한 지식과 통찰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콩나물, 김가루, 아귀 등 다양한 식재료를 초근접으로 촬영,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과연 '미스터리 키친'에서 그림자 셰프들은 어떤 식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2회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미스터리 키친'은 오직 음식으로 숨은 고수들을 추리해가는 미스터리 음식 추리쇼. 블라인드 속 그림자 셰프들은 얼굴, 직업, 목소리 모든 걸 노출하지 않은 채 오로지 '음식의 맛'으로만 대결을 펼친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증거들로 그림자 셰프가 누구일지 추리해가는 재미 포인트가 있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음식 전문가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미식단'이 평가하는 그림자 셰프의 요리평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