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가 내일(4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강식당2' 측은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강식당2' 측은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5/3) '강식당2'는 영업을 하지 않으며, 내일 (5/4) 첫 영업을 시작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이곳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강식당2 곧 만나요!"라고 안내를 덧붙였다.

'강식당'은 tvN 예능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멤버들이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식당을 개업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 당시 장소부터 메뉴까지 큰 화제를 모았고 시청률도 최고 8.3%(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본편에 버금가는 위력을 발휘했다.
이에 시즌2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졌고 제작진은 '신서유기6' 감독판 방송 말미에 "따뜻한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자막을 통해 '강식당' 시즌2를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과연 다시 돌아오는 '강식당2'가 어떤 새로운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강식당2' SNS,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