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위키미키, ‘하이틴 크러쉬’ 개인 티저 이미지 첫 공개 ‘멋쁨 뿜뿜’[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오는 14일 컴백하는 위키미키(Weki Meki)가 멋쁨 넘치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 ‘LOCK’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이번 ‘LOCK END LOL’ 앨범에서 극대화된 틴크러쉬(TEEN CRUSH) 매력이 넘치는 ‘스쿨 크러쉬(SCHOOL CRUSH)’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가 하이틴 영화처럼 다채롭고 통통 튀는 개성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를 콘셉트로 하는  ‘LOCK’버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8인 8색 각기 다른 스타일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페미닌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프레피룩과 방과 후 동아리 활동을 연상케 하는 폴로셔츠 등의 활동적인 의상은 위키미키 새 앨범의 궁금증을 더한다.

커밍업 티저포스터를 시작으로 새 앨범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위키미키는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로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 아이콘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은 오는 14일 만나 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