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퀴'가 '에이틴2' 배우들과 함께 시즌1을 마무리했다.
5일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예능 '이세퀴(이 세상 퀴즈가 아니다)' 12회에서는 'MC 정일훈 VS '에이틴2' 병맛대결..육성재가 왜 거기서 나와?'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 비투비 정일훈은 '에이틴2' 배우 에이프릴 이나은, 골든차일드 최보민, 김수현과 함께 지난주에 이어 신박한 게임들을 진행했다.

먼저 이나은은 '인싸춤 춰주세요'라는 요청에 "오나나난"을 열창하며 춤을 춰 정일훈의 "핵인싸 맞다"는 인정을 받았으며, 이어진 듣기 평가 게임에서 연이어 정답을 외쳐 압도적인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김수현 또한 이에 지지 않고 열정을 불살랐으며, 결국 듣기 평가 게임에서 이나은과 김수현이 공동 1등을 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듣기 평가 게임의 마지막 문제에서는 지난 2015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비투비 육성재가 소리를 질렀던 장면이 등장해 모두를 추억에 잠기게 만들기도.
이어진 '이세퀴' 신설 코너에서는 특정 브랜드의 초코우유, 케첩을 추측하는 미션이 주어졌고, 초코우유에서는 이번에도 이나은과 김수현이 정답을 맞혀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마지막 케첩에서는 세 명 모두 미션에 실패해 아쉬움을 안겼다.
이렇게 퀴즈가 마무리됐고 이날 최종 우승은 이나은이 차지했다. 그리고 방송 말미, 정일훈이 "사실 오늘이 시즌1 마지막이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결과는 진실의 방에 있다. 아디오스"라고 인사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퀴즈와 정일훈의 맛깔난 진행으로 호평을 받아온 '이세퀴'. 1020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이 퀴즈 프로그램을 다음 시즌으로 다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틴2'는 지난달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 되고 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