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최보민 "이나은이 좋더라"..돌발 고백에 김동희 '긴장'[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05 19: 24

‘에이틴2’ 최보민이 이나은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5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에이틴2’ 네 번째 에피소드 ‘예상 못 했다’에서는 전학생 류주하(최보민 분)가 김하나(이나은 분)에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하나는 도하나(신예은 분)에 대해서 물어보는 류주하에 당황하는 모습이었다. 류주하는 도하나를 찾아가 아는척했고, 도하나는 학교에서 류주하를 만나고 당황했다. 

남시우(신승호 분)는 도하나를 찾아온 류주하를 보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고, 도하나는 신경 쓰지 않았다. 류주하의 전학에 학교 친구들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김하나도 류주하를 챙겨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그러는 사이 류주하가 도하나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한편 하민(김동희 분)은 모의고사에서 실수를 하며 고민에 빠졌다. 김하나의 응원을 받으며 시험에 집중하려고 했지만, 실수를 하고 예민해졌다. 시험을 잘 봤을 것이라는 친구들의 반응에 예민하게 굴기도 했다. 
그러면서 히민은 친구들에게 게임을 배우려고 했다. 하민은 게임을 하던 중 류주하를 처음 만났고, 그에게 왜 도하나를 찾아갔는지, 도하나를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류주하는 도하나가 아니라 김하나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하민을 도발했다. 
하민은 류주하의 예상히지 못했던 답에 당황했다. /seon@osen.co.kr
[사진]’에이틴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