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D-2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 가사 공개..명곡 탄생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5.06 11: 18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의 가사 티저를 공개하며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6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의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가사 티저에는 "저기 멀리 나무 뒤로 다섯 번째 계절이 보여", "처음 느낀 설렘이야", "네 이름이 날 가슴 뛰게 만들어", "있잖아 사랑이면 단번에 바로 알 수가있대", "헷갈리지 않고 반드시 알아볼수가 있대", "이제 난 그 사람이 누군지 확신했어" 등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 특유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과 소녀적인 감성이 돋보이며, 웅장한 가사 속 대형 스케일의 신곡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키시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곡이다.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