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사랑' 김영광, 범인 최태환과 일하게 됐다‥진기주, 비서 '복귀'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5.07 23: 07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진기주가 김영광 비서로 복귀한 가운데, 범인 최태환과도 함께 일하게 됐다.  
7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에서 빔은 은정수(최태환 분)를 알아보지 못하는 도민익(김영광 분)이 그려졌다. 
이날 안면인식 장애에 걸려버린 도민익(김영광 분)은 정갈희(진기주 분)를 병원 로비에서 보자마자 품에 안겼다. 그러면서 "나 좀 살려달라"고 말했고, 정갈희는 당황했다. 

이어 정갈희와 함께 택시를 잡고 이동, 하지만 건물에 도착하자마자 도민익은 또 다시 두통을 호소했다. 그리곤 이을왕(장소연 분)이 두 사람을 목격, 도민익은 제대로 사람을 인지하지 못해 계속해서 정갈희에게 누구인지 물었다. 정갈희가 밖으로 나가려하자, 도민익은 정갈희 팔을 붙잡으며 "가지말라"고 부탁했다. 도민익은 "지금부터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옆에 꼭 붙어있어라"고 말하며 정갈희 옆에서 떨어지지 못 했다. 
괴한에 습격당한 도민익을 도와준 탓에 정갈희가 살인혐의 용의자로 몰렸고, 이 누명을 벗기 위해 정갈희는 도민익을 끌고 경찰서로 향했다. 그리곤 도민익은 자신을 습격한 범인에 대해 "얼굴을 기억한다"면서 CCTV를 추적했다. 범인의 모습뒤로 가장 친한 친구인 기대주(구자성 분)가 찍혔다. 형사들은 "믿는 도끼에 발등찍힌 것"이라며 기대주와 범인의 연관성을 의심했다. 
경찰서에 나와서 도민익은 정갈희에게 집으로 데려다 달라고 했으나 정갈희는 이젠 도민익의 비서가 아니라고 했다. 정갈희는 "욱하고 억울해서 죽이러 갔으나, 이렇게 살려드렸다"고 이실직고하면서 "여기까지가 제 비서직의 마침표"라고 말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다음날, 도민익은 병원으로 정확한 검진을 받았다. 모두 정상적이었으나 안면인식에만 문제가 있었다. 도민익은 "딱 한 사람만 알아본다"고 말하며 정갈희를 떠올렸다. 의사는 '안면실인증'이라 전하면서 "더 심해지면 사람들 얼굴이 전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도민익은 병원으로 달려가 의사의 멱살을 잡았다. 그리곤 "사람들 얼굴이 싹 사라졌다"며 고통을 호소, 의사는 상태가 악화됐다고 했다. 도민익은 처방을 바랐으나, 아무런 방법이 없었다. 도민익은 "약으로, 수술로 못 고치는 것이 어디있냐"면서 "원하는 거 다 줄테니 원래대로 돌려놔라"고 병원에서 난동을 부렸고, 이를 정갈희가 우연히 목격했다. 수 많은 사람들 속에서 도민익은 그런 정갈희만 알아봤다. 
도민익은 범인 은정수(최태환 분)를 잡을 것이라 이를 갈았다. 마침 엘레베이터 안에서 은정수와 마주쳤으나, 도민익은 범인을 정확히 봤음에도 불구하고 안민실인증으로 범인을 코앞에서 놓치고 말았다. 
도민익은 정갈희 집에 다시 찾아갔다. 도민익은 "긴장해서 제대로 대답 못했다"면서 보스 면접을 다시 보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시 어떻게 안 되겠냐"면서 주객전도된 모습으로 부탁, 정갈희는 "안 된다"고 선을 그었다.도민익은 "내가 할 수 있는게 기대 뿐인데"라면서 "당신만 보여, 내 머릿속에서 사람들 얼굴이 싹 다 사라졌는데 이상하게 당신만 보인다"고 말해 정갈희를 혼란스럽게 했다.
정갈희는 그제서야 병원에서 난동부렸던 도민익의 상황을 알게 됐고, 도민익은 "영영 안 나을 수 도 있다고 하더라"면서 "아무것도 안 보이는 나에게, 당신이 무척 절실하다"고 말했다. 도민익은 "그러니까 그 방학, 나랑 보내"라고 말하며 정갈희에게 선물을 건넸고, 정갈희는 자신이 절실한 사람이라 말한 도민익에게 감동하며 생각에 빠졌다. 
다음날 정갈희는 다시 출근, 도민익은 "돌아온 건가"라며 기뻐했다. 정갈희는 "축하한다, 나한테 돌아온 것"이라며 악수를 청하면서 선물을 준비, 바로 함께 일할 직원으로 은정수(최태환 분)를 소개했다. 은정수가 자신을 해칠 범인이었단 사실을 알지 못한 도민익은 그런 은정수를 반겼다.
한편,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 이중생활 로맨스 드라마다. 
/ssu0818@osen.co.kr
[사진] '초면에 사랑합니다'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