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가 시즌2로 전격 개편된다. 기존 멤버 박명수를 비롯해 규현, 한혜진, 이용진이 함께한다.
8일 복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tvN 예능 '짠내투어'가 조만간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2로 개편된다. 시즌2 멤버로는 시즌1 멤버인 개그맨 박명수를 비롯해 지난 7일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 해제된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이 확정됐다.
특히 규현은 입대 전까지 함께하던 MBC 예능 '라디오스타' 합류를 고사하고 기존에 출연 중이던 tvN 예능 '신서유기' 시리즈와 '짠내투어2' 합류를 결정한 상황. 이에 본업인 가수는 물론 예능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던 그가 '짠내투어2'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짠내투어'를 시즌1부터 이끌어온 박명수, 그리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tvN 예능 '인생술집',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등에서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진 한혜진, 최근 '대세'로 떠오른 것은 물론 결혼까지 한 이용진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한 '짠내투어2'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짠내투어'는 정해진 예산 안에서 여행하며 스몰 럭셔리를 함께 체험해보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률 2~3%대를 기록하며 호평 속에 방송 중이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