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와 공개 열애 이후, 매번 행보를 주목받던 강남이다. 이번엔 다이어트 선언까지 화제에 오르며, 강남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강남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활동 당시와 현재 모습을 비교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강남은 사진과 함께 "나도 이런 때가 있었는데. 6개월 만에 18kg나 쪄버렸어요. 오늘부터 관리 시작해야지. 이번에는 요요 안 오게 잘 관리하겠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저랑 같이 시작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강남의 다이어트 선언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곧바로 관련 기사가 쏟아지면서,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강남의 이름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또, 강남의 다이어트 발언은 지난 4월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태진아가 한 발언과도 연결돼 있었다. 당시 태진아는 강남이 여자친구 이상화와 연애를 시작한 후, 많이 먹고 다녀서 살이 쪘다고 폭로한 바 있다.
앞서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같은해 TV조선 '한집살림'에 함께 출연했고, 올해 3월에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강남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 이상화와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남이 이상화와 첫 만남부터 '썸' 과정까지 밝힌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본 방송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동안 강남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매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태진아와 트로트 듀오로 활동하며, 팬들의 연령층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강남은 이상화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 더욱 높은 화제성을 얻고 있는 중이다. 뭘 해도 '핫'한 강남은 이날 '해피투게더4'를 통해 이상화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또 한번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할 것으로 보인다. /notglasses@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