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들' 박형식, '미우새' 출연 '모벤져스' 만난다..역대 최연소 게스트[공식입장]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05.10 08: 40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경쾌한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배심원들’(감독 홍승완, 제작 반짝반짝영화사,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의 주인공 박형식이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확정했다. ‘母벤져스’와의 특급 만남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의 숨겨진 이야기를 스크린에 담아낸 ‘배심원들’ 측은 10일 "박형식이 오는 12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심원들'에서 포기를 모르는 청년 창업가 8번 배심원 권남우 역으로 분한 박형식은 영화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다양한 토크를 통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운 우리 새끼’ 역대 최연소 게스트인 박형식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母벤져스’로 활약 중인 어머니들을 사로잡으며 특별한 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박형식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5월 12일(일) 오후 9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배심원들'은 오는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watch@osen.co.kr
[사진]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