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제 1대 트롯걸 진 송가인이 음악방송에 출연한 가운데 콘서트 티켓까지 매진됐다.
송가인은 14일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무명배우'를 열창했다.
특히 송가인은 방송 직전 자신의 SNS에 “음악방송은 처음이라 너무너무 설레네요! 저에게는 너무 특별하고 감사한 무대인 것 같습니다”라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또 송가인은 “무명배우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고 오늘 더쇼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며 ‘무명배우’ 무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송가인이 '더쇼'에서 선보인 ‘무명배우’는 ‘미스트롯’ 결승 미션 곡으로 송가인의 특유의 음색과 색깔이 돋보인다. 이에 힘입어 송가인은 ‘더쇼’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 티켓도 전석 매진됐다. 이날 오후 6시 추가 오픈된 '미스트롯’ 광주 콘서트 티켓은 5분 만에 전석 매진이 됐다.
광주 콘서트는 이미 오는 6월 8일 2회 차 공연이 조기 매진된 바 있다. 이에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힘입어 출연진의 스케줄을 긴급 조정, 6월 9일 오후 4시 광주 콘서트의 앵콜 공연을 확정했다.

각 지역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선 우승자 송가인과 2위 정미애, 3위 홍자, 4위 정다경, 5위 김나희 등 12명의 트로트 여신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는 ‘트로트’ 열풍으로 최고의 무대를 안길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5월 25일 인천, 6월 1일 고양, 6월 8일과 9일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계속된다. /misskim32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