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은 15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매력적인 펑키걸로 변신한 위키미키, 러블리 청순요정 오마이걸, 싱어송라이터 남우현 등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매력적인 펑키걸로 변신한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위키미키만의 독보적인 틴크러쉬를 느낄 수 있다.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한 오마이걸의 컴백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한층 더 눈부신 비주얼로 돌아온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과 서브곡 ‘소나기’로 오마이걸만의 사랑스럽고 소녀같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MC인터뷰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MBC뮤직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19/05/15/201905151009773307_5cdb670eb87a6.jpg)
그리고 남성 보컬리스트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남우현은 타이틀곡 ‘Hold on me’와 서브곡 ‘Rain’으로 농염한 남성미 가득한 컴백 무대를 꾸민다. 만인의 남사친 에릭남은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Runaway’ 무대를 통해 특유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보이스로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번주 ‘엔딩은 원샷이겠죠?’코너의 주인공은 비주얼 그룹 더보이즈로 선정, 타이틀곡 ‘Bloom Bloom’ 후에 꽃보다 예쁜 미모를 뽐낼 엔딩 요정은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 besodam@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