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측이 운동회 특집을 선보인다.
1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OSEN에 "최근 박나래와 이시언 등 고정 멤버들을 비롯해 잔나비, 김연경, 유노윤호 등 프로그램을 거쳐간 무지개 회원들이 다시 한 자리에 모였다. 다 함께 운동회 특집을 촬영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는 "걸스데이 혜리, g.o.d(지오디) 박준형, 배우 이연희도 운동회에 동참했다.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다만 프로그램을 잠정 하차한 전현무와 한혜진은 참석하지 않았다.
![[사진=OSEN 민경훈, 이대선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유노윤호(위 왼쪽), 김연경(위 오른쪽), 잔나비(아래)](https://file.osen.co.kr/article/2019/05/15/201905151826777819_5cdbe1a0bda8d.jpg)
이번 녹화는 '나 혼자 산다' 봄 운동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동안 '나 혼자 산다' 측은 박나래, 이시언 등 고정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일 때마다 '레전드' 회차를 만들어왔다. 여기에 게스트까지 함께 해 어떤 방송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