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그녀의사생활' 3주 연속 TV화제성 1위..김재욱♥박민영 나란히 1·2위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그녀의 사생활'이 3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20일 발표한 5월 3주차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1위는 3주 연속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이 차지했다. 극중 라이언(김재욱)이 덕미(박민영)에게 출생의 비밀을 고백하며 시안(정제원)과 형제 사이임이 암시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스토리뿐만 아니라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참여한 OST가 발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출연 배우인 김재욱과 박민영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 2위 자리를 유지했다.

2위는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였다.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스토리 때문에 안타깝다는 반응이 줄을 잇기도.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방민아가 3위, 여진구가 4위에 올랐다. 3위는 OCN ‘보이스3’. 전주 대비 순위가 1계단 하락했으나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에 시청자들의 만족감이 높게 나타났다.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황룡강 전투 장면을 인상적으로 그려낸 지난 방송에 호평이 이어졌으며 작가, 감독, 배우들의 호흡이 좋다는 평이 발생했다. 윤시윤은 전주 대비 순위가 6계단 오르며 출연자 화제성 7위에, 조정석은 1계단 순위가 떨어져 8위에 랭크됐다.

5위는 지난주 대비 순위가 2계단 하락한 tvN ‘어비스’였다. 박보영은 출연자 화제성 5위에, 안효섭은 6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5월 13일부터 2019년 5월 1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8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5월 20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parkjy@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