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계 박나래" '비스' 황보라, 이러니 ♥차현우가 반할 수 밖에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5.22 06: 49

배우 황보라가 막춤부터 7년째 연애중인 남자친구 차현우까지 끼와 입담을 탈탈 털었다.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러블리 푼수 캐릭터 배우 황보라, 아이돌 2PM에서 배우로 변신한 황찬성,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돌아온 개성만점 캐릭터 끝판왕 정이랑, 배우 신승환과 이유준이 출연했다. 
먼저 황보라는 개그우먼 김숙과 학연을 밝히면서 출연이유를 전했다. 하지만 박나래 팬이라는 황보라는 "나래바에서 술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 말했고, 옆에 있던 정이랑은 "사석에선 정이 안 간다고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정이랑은 박나래와의 친분을 전했다. 그러면서 정말 잘 맞을 것 같은 MC로는 산다라박을 꼽았다. 정이랑은 "남편이 나를 보면 순수하다고 하더라"며 그 이유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황보라는 신승환과 베스트 프렌드라고 했으나 신승환은 어색해했다. 알고보니 안지 7개월 뿐이 안 됐다고. 
황보라는 "사실 승환오빠가 남자친구와 절친사이"라면서 "믿어도 되는 사람이라 생각했다, 친해지기 위해 노력했던 방법"이라고 했다. 신승환과 정이랑은 "보라가 사람들에게 훅 들어오는 스타일"이라면서 "모두 다 좋다고 하니 조언을 구할 수 없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황보라는 "난 박애주의자가 되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또한 남자친구 차현우를 언급했다.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었다. 7년차 커플임에도 황보라는 "여전히 사랑받는 느낌"이라면서 "옷이 더러우면 오빠가 손빨래 해줘, 인덕션도 위험하다고 못 만지게 한다"며 남자친구의 사랑꾼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가족들이 예뻐해준다, 특히 아버지 김용건이 옷도 사다주는 스타일"이라면서 "해외여행가면 아들 선물 못 사도 내 옷은 꼭 사와줘, 생일 선물도 항상 챙겨준다, 건강검진 결재도 대신 해줬던 기억이 난다"고 했다.  
또한 연기대본은 형인 하정우와 많이 상의한다는 황보라는 "비밀과 협상을 많이하는 동맹관계"라면서 "남자친구 몰래 재밌는 것도 공유하는 사이"라고 덧붙였다. 
제사 등 가족행사 꼭 참석한다고 하자, MC들은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를 물었다. 황보라는 소속사 대표 겸 영화 감독으로 데뷔 중인 남자친구가 본인의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한다며 영화 '클로젯'과 '백두산'을 곧 개봉할 것이라 홍보했다. 이에 원하는 프러포즈 있는지 묻자, 황보라는 "반지 있어야된다고 생각, 사람 많은 곳에서 무릎꿇어주면 좋겠다"면서 음악과 춤, 드레스코드도 필요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황보라가 과거 걸그룹을 준비했던 연습생 시절을 밝혔다. 알고보니 전혜진이 속했던 'LUV' 멤버였다고. 오연서 합류하기 전에 'LUV'로 데뷔했을 뻔한 사연을 전했다.  MC들은 걸그룹을 준비했던 황보라가 춤도 잘 출것이라 추측, 즉석에서 춤을 요청했다. 
황보라는 눈에 띄는 코믹댄스로 초토화시켰고, 모두 "배우 쪽 박나래"라 불렀다. 황보라는 "남자친구도 인정한다"고 하자, 박나래는 "내가 마르면 저런 느낌이겠다"며 인정, 두 사람의 콜라보 댄스가 요청됐고, 거울을 보는 듯한 똑 닮은 도플갱어 댄스타임으로 무대를 뒤집어 놓으며 출구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