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측이 연인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지만, 구체적인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은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앞서 지난 23일 낮 12시(현지시간) 제72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 '악인전'의 이원태 감독과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등은 칸의 한 음식점에서 국내 매체 기자들과 오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마동석의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이 나왔고, 이후 기사를 통해 관련 기사가 보도됐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 2016년 11월부터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3년째 예쁘게 만나고 있다. 연예계 대표적인 공개 커플이며, 현재 두 사람은 빅펀치이엔티에 함께 소속돼 활동 중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마동석 씨는 예정화 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악인전'은 지난 22일 오후 10시 30분(현지시간), 칸 뤼미에르 극장에서 공식 상영됐다. 영화가 끝난 뒤에는 극장의 모든 사람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5분 동안 기립박수를 보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은 물론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를 확정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