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펀 팩토리' 완전체 포토 공개…'국보급 비주얼'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5.25 10: 05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보기만 해도 빛이 나는 완전체 ‘케미’를 과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FUN 버전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화사한 분위기와 상큼한 미모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던 프로미스나인은 단체컷을 통해 9인 완전체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프더레코드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프로미스나인은 개인 오피셜 포토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싱그러운 청량감을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청순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겸비한 아홉 멤버가 한 자리에 모이며 다시 한 번 팬들을 심쿵케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공개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고, 새 앨범 ‘펀 팩토리’를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