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하이 파이팅"..비아이부터 위너, 이하이 컴백 축하+응원 릴레이 [종합]

[OSEN=이소담 기자] 가수 이하이의 컴백을 YG엔터테인먼트 식구들도 축하했다.

이하이는 30일 새 앨범 ‘24℃’를 발매하며 3년 만에 컴백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누구 없소(NO ONE)’로, 한국 블루스의 대모인 한영애의 ‘누구 없소’에서 기본적인 영감을 얻은 곡이다. 인도풍의 이국적인 사운드와 이하이의 소울 보이스가 만나 새롭고 묘한 느낌을 지닌 곡을 완성했다. 가사는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직접 님을 찾아 나서는 황량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곡은 아이콘의 비아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비아이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기합과 기합의 충돌 불타는 영혼 운명과 싸워나가는 한 여인의 이야기. 축하해~”라며 이하이의 컴백을 축하했다.

[사진] 이하이, 비아이, 위너(왼쪽부터 시계방향), YG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DB

아이콘 멤버 김진환도 “축하해 하이야이야 이하이 비아이 비하이”라며 센스 있는 응원글을 전했다. 송윤형도 “비하이 파이팅”이라고 축하했고, 정찬우도 이하이의 수록곡 목록을 캡처해 올리며 응원했다. 앞서 바비도 이하이의 3년 만의 새 앨범 발매 소식에 “진짜 진짜 축하해”라고 축하한 바 있다.

위너 멤버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강승윤은 “고 고 이하이! 파이팅”이라며 컴백을 축하 및 응원했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도 역시 이하이의 앨범 재킷 사진을 캡처해 올리며 이하이의 컴백을 축하하는데 힘을 모았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주체적인 태도와 뚜렷한 자아를 갖추고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다. 3년의 성장을 고스란히 녹여낸 앨범 ‘24℃’에는 이하이의 나이 스물 넷이 겪는 사랑을 온도를 알앤비, 팝, 발라드 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이 담겨 있다.

이하이는 이날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라이브 스테이지 ‘24℃ on VIBE’를 열고 100여 명의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앞서 종합편성채널 JTBC ‘아이돌룸’ 녹화도 진행한 만큼,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한다. / besodam@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