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 1호차 전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6.03 15: 17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달 31일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사인 KCC 용산 전시장에서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의 1호차 구매자에게 차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New HR-V’ 1호차의 주인공 김유진 씨(27)는 “현재 대학에서 호텔경영학과 조교로 근무하고 있어 업무 특성상 크고 작은 다양한 짐들을 옮길 일이 많다”며, “첫 차로 실용적이면서 공간 활용성이 좋은 SUV 차량을 찾던 중 혼다 New HR-V를 선택하게 됐다. 2열 매직 폴딩 시트와 적재공간을 활용해서 많은 짐을 실을 수 있고 모던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타일리시 콤팩트 SUV ‘New HR-V’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감각적인 5도어 크로스오버로 재탄생했다. 2열 레그룸 및 헤드룸이 넉넉해 편안하고,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2열 매직 폴딩 시트 기능을 탑재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공간 활용성을 실현했다.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있는 KCC모터스 이규철 부사장(왼쪽)과 김유진 씨.

혼다코리아는 ‘New HR-V’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New HR-V’ 신규 등록자 및 재구매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