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가인-홍자, 살벌했던 데쓰매치 이후 서먹해졌다… 왜? [종합]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19.06.04 21: 47

미스트롯의 송가인과 홍자가 데쓰매치 이후 서먹해졌던 사연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트롯의 TOP5 멤버들이 등장해 숨겨뒀던 이야기를 고백했다. 
이날 박나래는 "1대1 데스매치 당시 희대의 빅매치가 나왔다"며 "송가인이 홍자를 지목하면서 두 사람의 분위기가 서먹해졌다는 얘길 들었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당시 홍자를 지목했던 이유를 고백하며 "누구를 뽑을 지 생각할 시간이 없었다"며 "고등학생 아기들을 뽑으면 안될 것 같았고 선배들도 뽑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홍자에게 그때 당시 속마음이 어땠는지 물었다. 이에 홍자는 "방송에도 나왔지만 송가인이 지목한다고 했을 때 다들 눈을 피했다"며 데스매치 지목의 순간을 떠올렸다. 
홍자는 "송가인이 나를 뽑을 지 몰랐다"며 "팀 미션에서 너무 힘들게 올라왔고 우린 너무 친하다고 생각해서 결승전에서 만나길 바랐다"고 말했다. 
이어 홍자는 "한 이틀 정도 꿈인 줄 알았다. 팀 미션을 하면서 나의 흠을 본 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김숙은 "두 사람이 아직도 눈을 안 본다"며 장난스레 말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그랬구나' 게임을 제의했다. 
송가인과 홍자는 마주보고 무대에 섰다.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그랬던 게 아니라 같이 잘 돼서 같이 올라갈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송가인은 "언니는 언니니까 먼저 연락을 해줄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좀 섭섭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홍자는 "내가 먼저 괜찮다고 얘기 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나는 네 마음 알았고 너를 좋아했다"고 말했다. 
송가인과 홍자는 손을 잡고 부둥켜 안으며 마음 속에 남아있던 섭섭했던 마음을 털어냈다. 
이날 미스트롯 멤버들은 방송 당시 예상했던 자신의 순위를 고백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1등 아니면 2등은 할 수 있겠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홍자는 "2등은 할 줄 알았는데 3등을 했다"고 말하며 어금니를 꽉 깨물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내가 1등이 아니라면 홍자 언니가 1등을 할 줄 알았다"며 두 사람의 치열한 라이벌 구도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hoisol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