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x볼빅' '디즈니x볼빅', 롱 4구 패키지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6.05 11: 41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마블과 디즈니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롱 4구 패키지를 출시했다.
볼빅의 컬래버레이션 롱 4구 패키지는 디즈니 제품 3종, 마블 제품 2종 등 총 5종류로 출시됐으며, 각각의 볼에 캐릭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 형태의 패키지로 캐릭터의 특징을 더욱 세련되게 살렸으며 각각의 제품 패키지는 해당 캐릭터의 느낌이 잘 표현된 원단과 컬러가 적용되었다. 소재와 캐릭터 표현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혀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마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롱 4구 패키지는 2019년 볼빅의 마블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박스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볼빅의 마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롱4구 패키지.

또한 올해로 80주년을 맞는 마블 코믹스 컬렉션으로 출시됐으며, 마블의 브랜드가 더욱 강조된 새로운 형태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했다.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롱 4구 패키지에 구성된 S3는 1코어 2커버의 3PC 구조로 New VU-X 우레탄 커버를 적용한 제품으로 소프트한 고탄성 대구경 코어를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강력한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자랑한다..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롱 4구 패키지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3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고급스러운 롱 케이스에 각각의 캐릭터가 귀엽게 들어가 있다. 디즈니 캐릭터의 볼마커도 들어 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롱 4구 패키지는 금지와 은지에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박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제작됐으며, 곰돌이 푸 롱 4구 패키지는 금지에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레드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롱 4구 패키지에 구성된 비비드 라이트는 SF 매트코팅기술로 더욱 밝고 화려해진 컬러와 함께 부드럽고 마일드한 타구감으로 낮은 헤드스피드의 부드러운 스윙에서도 우수한 비거리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비행안정성이 뛰어난 딤플의 적용으로 최적의 볼비행이 가능해 비거리가 고민인 골퍼들에게 적합한 무광 골프공이다. 
볼빅의 마블 컬래버레이션 롱 4구 패키지의 소비자가격은 3만 5,000원,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롱 4구 패키지의 소비자가격은 3만 원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