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가 폭스바겐 그룹 공식 온라인 다이렉트 구매 채널인 V-click 모바일 앱에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 온라인 금융상품을 런칭한다.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산하 금융 브랜드다. V-click 앱은 그룹 공식 비대면 온라인금융 계약 플랫폼이다.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가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Scrambler Eleven Sport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2,220만원) 모델의 경우 선납금 40%(888만원)을 내고 36개월동안 별도 이자 없이 매월 약 37만 원을 납입하면 된다.
지난해 11월 런칭된 V-click 모바일 앱은 수입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금융업계 최초의 비대면 온라인 금융 서비스 제공 채널이다. 특히 이번 두카티 온라인 금융상품은 모터사이클 모델 별 금융 견적을 전시장 방문 없이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계약 시 타인에게 신분증 등 개인정보와 필요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인증 절차가 온라인에서 진행 된다. 기존 서류 심사 시 만 하루 정도 소요되던 시간도 온라인 심사를 통해 1분 이내로 단축 된다.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는 이번 V-click모바일 앱 금융 상품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으로 금융 계약을 완료하는 이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를 산하 브랜드로 두고 있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강형규 사장은 “두카티 고객을 위한 V-click 모바일 금융 상품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두카티 온라인 상품은 온라인 견적 확인에서 금융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업계 최초의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로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 고객들도 앱을 통해 자신의 금융 계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V-click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간편하고 쉬운 온라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