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제이크 질렌할, 특수분장으로 훈훈한 얼굴 숨겼다?[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의 제이크 질렌할부터 ‘베놈’의 톰 하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니콜라스 홀트까지 잘생긴 외모를 특수 분장으로 완벽하게 가린 히어로 무비 속 배우들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표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이 영화에서 할리우드 대표 훈남 배우 제이크 질렌할이 독특한 특수 분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히어로물 첫 입성을 알린 제이크 질렌할은 캐릭터 미스테리오의 시그니처 아이템 '어항 모형 헬멧'을 착용해 얼굴을 가렸다. 손끝 하나까지 아우르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MCU의 뉴페이스 미스테리오를 완성했다는 전언. 

또한 우레탄과 실제 금속을 섞어 만든 정교한 수트를 완벽한 핏으로 소화해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처럼 탁월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제이크 질렌할의 색다른 변신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해 개봉한 영화 ‘베놈’ 속 마블 최초의 빌런 베놈을 연기한 배우 톰 하디는 그가 지닌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강렬한 분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와 시민을 위한 열혈 기자 에디 브록의 공생으로 탄생한 베놈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또한 최근 ‘엑스맨: 다크 피닉스’를 통해 파란 털로 전신이 뒤덮인 야수 뮤턴트 비스트를 연기한 배우 니콜라스 홀트도 있다. 그는 190cm에 달하는 큰 키와 훈훈한 외모를 가리는 강한 개성의 특수 분장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며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제이크 질렌할부터 톰 하디, 니콜라스 홀트 등 훈훈한 외모를 가진 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제이크 질렌할의 독보적인 변신을 예고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 watch@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