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슈퍼카 브랜드 애스턴마틴(공식 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 대표 이태흥)이 ‘드라이브 라이크 어 젠틀맨(Drive like a Gentleman)’이라는 이름의 시승 이벤트를 연다.
참가 신청은 SNS를 통해 받는다.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자신이 생각하는 영국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후 아이템 설명과 함께 해당 사진과 해시태그(#애스턴마틴#Astonmartin#영국신사#drivelikeagentleman)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신청 기간 동안 해시태그를 올린 20명을 상시 추첨해 개별적으로 통지할 예정이다.
시승 프로그램 동안 시승자는 본인이 신청한 영국식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애스턴마틴의 플래그십 모델인 ‘DBS 슈퍼레제라(DBS Superleggera)’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타고난 포식자’로 불리는 ‘밴티지(Vantage)’ 중 추첨이 된 차량을 4시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애스턴마틴은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모든 모델을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슈퍼카 브랜다. 애스턴마틴은 브랜드 최초로 V6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하고 500대 한정 생산하는 AM-RB 003 모델을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