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양산 A/S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6.17 17: 39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가 아우디의 부산•경남권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대표 김민규)를 선정하고, 경남 양산에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78제곱미터에 지상 5층, 3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루 최대 100대 이상 정비가 이뤄질 수 있는 시설이다.
간단한 경정비부터 판금과 도장이 가능하고 알루미늄 차체 전용 워크베이도 갖춰 토탈 솔루션을 지향한다. 주차 면적도 80여대나 된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에서의 접근성을 두루 만족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의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이언오토의 비즈니스 시작과 함께 아우디 최대 규모의 A/S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회복에 최선을 다하여 아우디 브랜드의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 신규 딜러사인 아이언오토의 김민규 대표는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딜러사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부산•경남권 아우디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