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언킹 유니폼 입는다…29일 SK전 디즈니 라이온 킹 데이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9.06.25 15: 20

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이 오는 29일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서 라이온 킹 유니폼을 입는다.
삼성 라이온즈와 디즈니는 올 여름 디즈니의 스펙터클 감동대작 라이온 킹 개봉(7월17일 제헌절)에 맞춰 이번 유니폼을 함께 제작했다. 구단 역사상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이기도 하다.
유니폼은 기본색으로 노란색이 적용됐고, 유니폼 앞면에 라이온 킹 이미지가 새겨졌다. 마킹에도 독특한 문양을 도입했다. 유니폼 사진 모델은 아기 사자 원태인이 맡았다.

[사진] 삼성 라이온즈 제공. 

한정판으로 판매도 진행한다. 29일 오전 10시부터 삼성 라이온즈 팀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500장 한정 판매이며(조기 소진 가능) 유니폼과 함께 특별 모자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세계 합창 올림픽 2관왕에 빛나는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가 방문해 경기 전과 클리닝타임에 그라운드에서 영화 라이온 킹 주제곡을 부르며 애국가도 제창한다.
'하모나이즈'는  아프리카에서 'Circle of Life' 게릴라 공연을 해 전세계 유튜브를  통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밖에도 일명 삼성 라이온즈X디즈니 라이온 킹 데이에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