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에이틴' 김수현, 데뷔 첫 싱글 '지구 한 바퀴' 29일 발표 [공식]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6.26 13: 32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여보람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수현이 데뷔 첫 싱글 '지구 한 바퀴'를 발표한다.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2017년 JTBC '믹스나인'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준 김수현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성장한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수현의 '지구 한 바퀴'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의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잊고 있던 꿈과 무한한 가능성을 찾아 떠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 미스틱 스토리 제공

신스 팝 장르로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며, 여기에 김수현의 산뜻하고 발랄한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에이틴’, ‘땐뽀걸즈’ 등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준 김수현은 그동안 유튜브 등에 올라온 세븐틴의 '9-TEEN(나인틴)', 'A-TEEN(에이틴)', 치즈의 ‘어떻게 생각해’ 커버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며 가수로서도 많은 팬들의 기대가 컸던 만큼, 이번 신곡 소식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수현의 '지구 한 바퀴'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