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기존 상품들의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상품도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으로 이용자는 차량 운행 여건 및 유지비 등 본인의 정비 니즈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유지 관리 항목을 관리해 주는 ‘유지관리형’은 필수적으로 정비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하였고, ‘통합형’은 ‘유지관리형’ 혜택에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보증 기간도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최대 3년/45만km)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원 상품인 ‘통합형 골드’는 새로 출시 됐다. ‘통합형 골드‘의 다양한 혜택에는 그 동안 통상적으로 보증 수리 항목에 포함되지 않던 주요 소모품의 정비 서비스도 들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모델 신차 구입과 함께 구입할 수 있으며, 차량 할부에 추가 시 유지관리형은 월 5만원 대, 통합형은 월 7만원 대, 통합형 골드는 월1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7년 할부 기준)
서비스 컨트랙트 이용을 통해 고객은 서비스 계약 기간 동안 차량 관리에 대한 부담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업에 전념할 수 있다.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유지관리형 기준)의 비용 절감으로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성 및 높은 잔존 가치를 확보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른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보다 더 체감할 수 있도록 기존의 서비스 컨트랙트를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서비스 컨트랙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가벼운 부담으로 더 커진 차량 정비 혜택과 강화된 안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