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BBQ 보냉백 패키지' 출시
OSEN 한용섭 기자
발행 2019.07.04 12: 05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는 BBQ와 함께 휴가철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한 팬들의 보다 시원한 야구관람을 위해 ‘BBQ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BBQ 보냉백 패키지’는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로, 구장 BBQ 메뉴 중 최고 인기 메뉴인 순살 크래커 치킨(1마리)과 최근 팬들 사이에서 야구장 별미로 인기 있는 치즈볼(3조각), 그리고 특별 보냉백(1개)과 콜라 (500ml)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치킨/콜라 세트 가격과 같은 2만원으로, 구매 고객은 동일한 가격으로 치즈볼과 보냉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월 16일 LG전을 시작으로 8월 14일 삼성전까지 총 10번의 홈경기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패키지는 7월 6일 오전 11시부터 구단 티켓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 시 ‘일반+BBQ보냉가방’ 번들을 선택해 구매(멤버십 회원 先예매 적용) 가능하다. 패키지를 예매한 고객이 경기 당일 티켓을 발권하면 티켓에 번들 상품명이 인쇄되며, 해당 티켓을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위치한 BBQ 매장 또는 매대를 방문하여 제시하고 패키지 가격을 추가 결제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SK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 그룹장은 “야구장 대표음식인 치킨과, 여름 보냉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철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이 즐겨찾는 야구장 ‘HOT 패키지’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