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신제품 출시

[OSEN=강필주 기자]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19’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지난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부스트19’ 중 가장 주목을 끄는 제품은 총 2종이다. 먼저 여성용은 올 여름 유행인 네온 컬러의 코랄, 블루의 조합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남성용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하반기에는 손흥민(토트넘)과 가수 손나은이 울트라부스트19를 신고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여 러닝화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화로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이번 론칭에 맞춰 손흥민의 TV광고와 손나은의 디지털 필름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해 한 층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 러닝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더욱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또 갑피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했으며 뒤축에는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3D 힐 프레임’을 적용했다. 

[사진]아디다스

이외에도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 등 완벽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력이 반영됐다. /letmeout@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