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지, 로드모바일 유저 축제 ‘로드 페스트’ 개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7.22 17: 08

 3주년을 맞은 로드모바일이 유저들을 위한 축제 ‘로드 페스트’를 개최했다.
22일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한국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서울 청담동에서 유저 초청행사 ‘로드 페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5월 10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로드 페스트’는 아이지지가 로드모바일 유저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유저 초청행사다. 지난 3월 23일 도쿄를 시작으로 타이페이, 베를린, 방콕, 이스탄불, 로마, 자카르타, 로스엔젤레스 등 세계 각지에서 벌어졌다.

아이지지 제공.

9번째 ‘로드 페스트’는 서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국 유저들과 함께 로드모바일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 코스프레 모델, 포토 타임이 펼쳐졌다. 로드모바일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가왕 로디나가 참석해 OST ‘연맹’을 공연했고, 마술 팀 니키와 국악 공연 팀 ‘퀸’이 자신들의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지지는 참석자들을 위해 ‘게임아이템’ ‘피규어’ ‘티셔츠’ 등 굿즈를 선물하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