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상민, 13억사기 혐의→'아는형님'·'미우새' 측 "상황 지켜보는 中" [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이상민이 약 13억 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현재 출연 중인 '아는형님', '미우새' 제작진이 "상황을 주시하면서 지켜보고 있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23일 오후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측은 OSEN에 "이상민 씨의 사기 혐의와 관련해 양측 입장이 다 나온 상황이라서 사건 추이를 지켜보겠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JTBC 예능 '아는 형님' 측도 OSEN에 "사기 혐의와 관련해 우리도 소식을 들었고, 앞으로 상황을 보고 주시하면서 예정된 방송 일정은 소화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약 13억 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된 이상민

이어 "'아는 형님'은 매주 목요일에 녹화가 진행되는데, 정확한 결과가 나올 때까진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없을 것 같다"며 상황을 좀 더 지켜보겠다고 했다. 

이상민은 '미운 우리 새끼', '아는 형님' 외에도 MBN '최고의 한방',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KBS Joy '쇼핑의 참견 시즌2' 등에 출연 중이다.

한편, 이날 고소인 A씨는 이상민이 약 12억 7000만 원을 편취했다며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A씨 측은 이상민이 2014년 약 45억 원의 대출을 알선해주겠다며 4억원을 받아갔지만 대출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상민이 대출 대신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A씨 회사를 홍보해주겠다며 홍보비 명목으로 8억 7000만 원을 더 받아갔다고 피해를 호소했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나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 근거 없이 나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임을 밝힌다"며 반박하고 나섰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