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둔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멤버별 콘셉트 필름의 다섯 번째 주자 ‘윤경’의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윤경은 역동적인 안무로 깔끔한 춤선과 매력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인답지 않은 댄스 실력과 화려한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19/07/28/201907281115770044_5d3d058ac5d32.jpg)
로켓펀치는 막내 다현을 필두로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멤버들의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 마지막 멤버를 남겨둔 상황에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로켓펀치는 멤버 모두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등 다양한 매력과 능력을 갖춘 실력파로 알려졌다.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하고 있는 로켓펀치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격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besodam@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