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불러줘 (Ring Ring Ring)'부터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까지 청량미 넘치는 곡들로 사랑받아온 그룹 베리베리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Tag Tag Ta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베리베리의 신보 ‘VERI-CHILL'은 여름에 맞는 스산함을 녹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곡으로 타이틀곡 ‘Tag Tag Tag’과 수록곡 '반할 수밖에' 등 3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Tag Tag Tag’는 뉴트로 장르의 곡으로 트랜디한 신스 사운드와 베리베리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

"더 아득히 먼 네 마음이 남긴 message / 늦기 전에 Run / 느낌 왔잖아, 느낌 알잖아 / 안절부절못하면 어때 / 하루에도 열두 번 나는 그래 / 오직 난 네게만" "손을 뻗어 Tag Tag Tag 붙잡고 싶은데 / 걸어 Tag Tag Tag 눈을 뗄 수 없게 / 너를 따라 나는 어느 새 달아나듯 밤을 새 / Let’s play Tag Tag Tag / 널 Tag 해 Babe" 등 SNS 상 피드와 타임라인을 따라 서로를 태그 하는 모습을 술래잡기에 빗댄 가사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Tag Tag Tag' 뮤직비디오에는 스산함이 묻어나는 숲속의 집을 배경으로 베리베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치 공포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반전 스토리가 더위를 날릴 서늘함을 선사한다.
데뷔 때부터 작사, 작곡에 이어 영상 촬영, 편집까지 멤버들이 직접 제작, 진행하며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베리베리가 이번 신곡으로 또 어떤 작업물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