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7.31 18: 09

 카카오게임즈가 ‘테라 클래식’의 ‘함께하면 더 재미있다’는 콘셉트를 지닌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카카오게임즈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유저가 열광한 PC 온라인 게임 ‘테라’ IP(지식재산권)의 정통성을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테라 클래식’의 정식 출시일은 오는 8월 13일이다.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은 기존의 클리셰를 뒤집는 색다른 영상으로 유명한 ‘돌고래유괴단’이 제작에 참여했다. ‘함께하면 더 재미있다’는 ‘테라 클래식’의 게임성에 유머 코드를 더한 컨셉으로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신인 배우 이원준 외에도 국보급 명품 배우 이순재가 깜짝 등장해 일상을 에피소드로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개했다. 배우들의 진지한 ‘밀당 케미’는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한정 코스튬’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 다이아’를 제공 받을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