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웃음코드 맞아..첫 만남에 확신" 강유미, 오늘(3일) 비연예인♥과 결혼(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방송인 강유미가 품절녀가 된다.

강유미는 오늘(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연예인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하루 전날인 지난 2일 웨딩화보를 공개한 바. 화보 속 강유미는 청순하면서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예비신랑은 뒷모습만 공개됐지만, 듬직한 느낌이 우러나온다.

강유미는 소개팅으로 인연을 만났다. 지난 4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이 같은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5월 자신의 유트브 채널을 통해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8월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만 함께 조촐하게 하려고 한다"고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강유미는 예비 남편에 대해 "직업과 나이 얼굴 모두 개인 프라이버시로 공개하지 않겠다. 소개로 만났고, 정말 저를 많이 사랑해주는 분이다. 웃음코드가 잘 맞아서 처음 만나자마자 이 사람이라는 확신이 생겼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강유미는 "앞으로는 비밀로 하지 않고 결혼 준비 과정도 보여드리겠다. 데이트 하는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강유미는 '일생 최대 몸무게 찍고 웨딩드레스 피팅했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뒤, "체중이 62kg이 됐다. 보란 듯이 다이어트를 하고 예쁘게 다시 드레스를 입어보는 게 목표"라며 결혼을 앞두고 체중 감량을 결심하기도 했다. 



한편 강유미는 지난 2002년 데뷔한 뒤 KBS ‘개그콘서트’를 비롯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개그콘서트'에서 '사랑의 카운셀러'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에는 연기에도 도전, 배우로서 행보를 이어갔으며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및 tvN '곽승준의 쿨까당' 등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현재는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등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스튜디오, 모아위, 모리엠바이서영, 강유미 유투브 영상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