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피클플레이배 전국대학클럽야구대회 개최
OSEN 이종서 기자
발행 2019.08.03 09: 24

전국대학야구연합회(KUBA)가 주관하고, 대학클럽야구 12팀이 참여하는 '2019 피클플레이배 전국대학클럽야구대회'가 8월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횡성베이스볼테마파크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대학야구연합회의 심의로 선발된 대학 동아리팀 12팀이 예선리그전 및 결선토너먼트를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피클플레이(PICKLE PLAY)는 ‘스포츠를 건강하게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앱 서비스의 슬로건 아래 건강한 스포츠문화 정착과 스포츠저변 확대를 위해 뛰고 있는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앱이다. 그 활동의 일환으로 전국대학클럽야구대회의 발전을 위해 대회 시상품 및 마케팅 인프라를 지원하게 됐다.

개최지 횡성군은 예산지원과 함께 야구장 및 실내연습장을 무료로 빌려주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곽동희 대회준비위원장은 “대학클럽팀은 연습 장소가 부족해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피클플레이가 후원을 결정한 것은 한줄기 빛을 만난 듯 기쁘고 감사한 일”이라며 “대학클럽야구가 학생야구의 가치를 지켜나가며 앞으로도 이 대회가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왁티 감정훈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의 정착과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며 “이번 후원이 아마추어 스포츠와 프로 스포츠의 균형 발전에 도움이 되고 결과적으로 스포츠 산업 자체의 파이가 커지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 bellstop@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