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이 쿡방 신입 PD가 된다면?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에 김재중이 출격한다.
'극한면접'은 유명인(Celebrity·이하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 경험이 없는 셀럽들이 난생 처음 면접을 보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합격 여부를 가리는 내용을 선보인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한류스타 김재중이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중은 그간의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Cook·요리 방송)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또한 첫 게스트 김재중의 면접관은 개그맨 이세진과 유튜버 미니가 맡았다. 2015년 남자 개그맨 신인상을 받았던 이세진과 인기 유튜브 채널 미니비니를 운영하는 미니는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쿡방 신입 PD에 지원한 김재중이 당황스러운 면접 질문과 단계별 테스트들을 어떤 방법으로 통과하는지, 또 면접관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을지가 관전 포인트.
플레이리스트는 “데뷔 16년 차를 맞은 김재중이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보여주는 노련함과 특유의 재치, 입담을 기대해 달라”며 “면접관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는 극한면접 도전기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첫 방송에 앞서 오늘(4일) 김재중의 취준 도전기를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극한면접’은 오는 8월 11일(일) 첫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밤 8시 잼플리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