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지난주에 이어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송하예 '니 소식'과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그리고 장혜진, 윤민수 '술이 문제야'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벤이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그룹들의 컴백무대가 이어졌다. 특히 최근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로 컴백한 ITZY는 이날 새 타이틀 곡 'ICY'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의 모습을 표현한 '2019 서머송'.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나선 노래다. ITZY는 특유의 상큼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10개월만에 돌아온 박보람은 타이틀 곡 ‘싶으니까’ 컴백 무대로 발랄한 퍼포먼스와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싶으니까’는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을 잇는 박보람표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

청량미를 벗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컴백한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ag Tag Tag’ 세련되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로 팬심을 저격했다. 타이틀곡 ‘Tag Tag Tag’는 뉴트로 장르의 곡으로 트랜디한 신스 사운드와 베리베리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SNS 상에서 피드와 타임라인을 따라 서로를 태그 하는 모습을 빗댄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DONGKIZ, 디원스, 박보람, 베리베리, VAV, CIX, 애런(ARRAN), 1TEAM, 의진, ITZY, 크나큰(KNK), 펜타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