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마음 위로 '번지'" 오마이걸, 여름 요정들의 상큼+청량한 고백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8.05 18: 01

그룹 오마이걸이 청량한 여름 요정으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UNGEE (번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5월 '다섯 번째 계절'로 큰 사랑을 받은 오마이걸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앨범으로 찾아왔다. 이번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는 사랑에 빠진 상황을 오마이걸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여름 분위기의 특별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들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가득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 ‘BUNGEE’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오마이걸의 ’큐피드’를 함께 작업한 153/Joombas Music Group의 곡에 서지음의 가사, 미미의 랩,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네 마음 위로 번지 난 완벽하게 착지 / 손가락을 펴고 v를 그린 다음 / 또다시 한 번 번지 정확히 한가운데 / 너는 이제 나 뿐야" 등 사랑에 빠지는 상황을 ‘번지점프’에 비유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의 가사가 활기찬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컬러들의 썸머룩, 악세사리 등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는 일곱 멤버들의 청량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뷔곡 '큐피드'부터 '비밀정원' '불꽃놀이' '다섯 번째 계절' 등 소녀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요정 이미지로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온 오마이걸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 받고 있는 바, 신곡 '번지'를 통해 차세대 썸머퀸의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