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우리 차례" 세븐틴, 이래서 퍼포먼스 제왕..이번에도 'HIT'[퇴근길 신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8.05 18: 01

 세븐틴이 제대로 작정했다.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귀환한 것.
세븐틴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IT’ 음원을 발표했다.
세븐틴의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로 제목이 내포한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진다.

여기에 세븐틴의 성숙미도 매력적. 세븐틴은 "마음이 이끄는 대로 움직여/숨겨왔던 꿈 Up in the sky" "I Got You All day 이젠 우리 차례/We’re so hot Super high yeh We’re so hot" 등의 가사를 통해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뮤직비디오에선 단연 세븐틴의 칼군무가 압도적이다. 슈트를 입은 멤버들은 자로 잰 듯한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세븐틴의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세븐틴은 그 어느 때보다 안무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세븐틴은 저돌적으로 돌파구를 찾는 메시지를 담아내 명곡  ’HIT’의 탄생을 알리게 됐다.
이처럼 색다른 음악으로 돌아온 세븐틴은 새로운 세계로의 확장을 꿈꾸며 ‘HIT’의 전반적인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다. 이가운데 과연 세븐틴이  ’HIT’으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또 올해 어떤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