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듬직이들" 임지연, 곽시양에 정지훈까지 '웰컴2라이프' 팀워크 '훈훈'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06 14: 23

배우 임지연이 '웰컴2라이프'에 함께 출연하는 정지훈, 곽시양과 팀워크를 뽐냈다. 
임지연은 6일 개인 SNS에 "듬직이들 #웰컴2라이프"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연달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지연이 곽시양, 정지훈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배우들과 나란히 화기애애한 포즈를 취하는 임지연의 모습이 '웰컴2라이프' 출연진의 공고한 팀워크를 짐작케 했다. 

[사진=임지연 SNS] '웰컴2라이프'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곽시양(왼쪽)과 임지연(오른쪽)

[사진=임지연 SNS] '웰컴2라이프'에 함께 출연하는 가수 겸 배우 정지훈(왼쪽)과 임지연(오른쪽)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 드라마다. 정지훈이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임지연이 혈기 넘치는 형사 라시온 역을, 곽시양이 정의로운 선배 형사 구동택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는 5일 밤 첫 방송되며 2회 기준으로 닐슨코리아 전국 평균 6.3%, 수도권 기준 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1위를 차지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5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