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 10cm 표 a,ROUND 오늘(6일) 공개..사운드 현장감 '기대↑' [공식]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8.06 15: 15

가수 10cm가 '뮤플리'의 a,ROUND에 출연한다.
오늘(6일)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뮤플리'의 a, ROUND를 통해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10cm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앞서 10cm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의 OST인 'Perfect'를 부르며 플레이리스트와 인연을 맺었던 바. 이후 '뮤플리'로 돌아온 그는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개성 있는 목소리로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10cm/ OSEN DB

무엇보다 10cm가 '뮤플리' 속 a,ROUND를 통해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에, 그가 선사할 색다른 사운드에도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뮤플리'는 8개월여 만에 구독자 33만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반 업계에 떠오르는 신규 음악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것이다.
10cm/ OSEN DB
'뮤플리' 속 a,ROUND는 원테이크로 촬영되며, 아티스트 중심의 회전 무빙으로 그들의 무대를 담은 영상을 보여준다. 음원에서 느낄 수 없는 현장감 가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2010년 '10cm The First EP'로 데뷔한 10cm는 '아메리카노', '그게 아니고',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을 히트시킨 것은 물론, MBC 예능 '무한도전' 가요제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지난 2017년 7월 멤버 윤철종이 탈퇴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선사했으며, 현재는 권정열 혼자 10cm로 활동 중이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