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의 활이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더보이즈 멤버 활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멤버 활은 발목의 통증 및 컨디션 난조 등의 사유로 공식적인 스케줄과 앨범 제작에 따른 활동을 최소화하고 회복에 힘써 왔습니다. 지속적으로 상황을 지켜 본 결과,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생각하여 아티스트 본인 및 가족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치료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보이즈는 활을 제외한 1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며, 앨범 제작 마무리를 함께하지 못하여 이전에 촬영에 임한 콘텐츠 일부에만 등장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보이즈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같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활은 미소년 비주얼과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막강한 춤 실력까지 겸비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활은 지난해에도 ‘후 경골근 기능부전’이라는 전문가 진단에 따라 다리 수술을 진행하고 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다음은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더보이즈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보이즈 멤버 활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멤버 활은 발목의 통증 및 컨디션 난조 등의 사유로 공식적인 스케줄과 앨범 제작에 따른 활동을 최소화하고 회복에 힘써 왔습니다. 지속적으로 상황을 지켜 본 결과,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생각하여 아티스트 본인 및 가족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치료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더보이즈는 활을 제외한 1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며, 앨범 제작 마무리를 함께하지 못하여 이전에 촬영에 임한 콘텐츠 일부에만 등장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보이즈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같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