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1 '극한면접', 신인 PD 김재중의 #이력서 #신체비밀 #희망연봉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8.10 10: 02

'극한면접' 김재중이 쿡방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오는 11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되는 플레이리스트 새 예능 '극한면접'에는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한다. 
'극한면접'은 유명인(Celebrity, 이하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 경험이 없는 셀럽들이 난생 처음 면접을 보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합격 여부를 가리는 내용을 선보인다.

플레이리스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첫 번째 게스트는 '한류스타' 김재중이다. 그는 그간의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Cook·요리 방송)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면접관은 개그맨 이세진과 유튜버 미니로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발휘할 전망이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재중은 '자기소개로 돌아보는 인생그래프 탐방 시간'을 통해 난생 처음 이력서를 작성해 봤다고. 이력서 내용에는 그의 신체 비밀까지 등장했다고 알려져 흥미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PD는 처음인 신입 김재중이 희망하는 연봉은 과연 얼마일지, 그리고 면접 중 금기 사항을 어긴 그가 과연 어떤 벌칙을 수행했을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면접 보러 왔습니다. 취직하려고요. 엄청 떨리고 긴장돼요. 과연 나의 운명은?"이라는 글과 함께 면접을 보는 사진을 올려 '극한면접'을 향한 관심을 높였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