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민경, 갑작스러운 남동생 사망 비보..악플・추측 아닌 묵묵한 응원 필요할 때[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의 남동생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김민경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오후 OSEN에 “김민경의 남동생 김병수 씨가 이날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경 씨는 비보를 듣고 대구로 내려갔다”라며 "고인의 사인 등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향후 김민경 씨의 스케줄이 변동될 경우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함께 슬퍼했다. 김민경은 그동안 남동생 사랑이 각별했던 바. 특히 운동을 전공한 김민경의 남동생은 건장한 체격을 지닌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러면서 몇몇 네티즌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온라인상으로 애도 물결이 일고있는 가운데 지나친 추측과 악플이 달린 것이다. 

이는 김민경에게 더 큰 상처가 될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많은 팬들은 김민경에게 묵묵한 응원과 고인을 향한 애도가 필요한 때라고 지적했다.

반면 김민경은 이날 공교롭게도 출연 중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도 방송됐다. 이와 관련해 '맛있는 녀석들' 관계자는 OSEN에 "편성에는 변동이 없다"라며 "이번주 촬영은 이미 끝났다. 다음주도 원래부터 휴가로 예정이 된 상황이라 아직 촬영 일정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김민경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코미디언이다.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김민경의 남동생 빈소는 대구 강남병원장례식장 특A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7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김민경 SNS,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